본문 바로가기
미국 호텔(여관) 리뷰

미국 플로리다 타마락(Florida Tamarac)에 위치한 페어필드 인 &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포트로더데일 노스웨스트(Fairfield inn & Suites by Marriott Fort Lauderdale Northwest) 호텔 리뷰

by Danny 朴 2023. 11. 9.

플로리다 포트 라우더데일-할리우드 국제공항(FLL)에서 약 20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페어필드 메리어트 인(inn)

호텔-전경
호텔 전경

이곳에 출장 올 때마다 항상 가는 호텔이 있는데 이번에 프라이스라인 검색 중에 처음 보는 호텔이 등장했다.

그것도 메리어트 브랜드 이름을 달고. 알고 보니 새로 오픈한 호텔이었다. 새로 지은 호텔은 가격을 조금 저렴하게 해서 일단 홍보를 먼저 하는듯하다. 나에게 있어서는 매우 바람직한 일이다. ㅎㅎ

호텔-위치
호텔 위치

FLL 공항에서도 그렇게 멀지(?)않은 거리이며, 막히면 한 시간 정도... 저 정도급 호텔이면 멀다고 하면 안 된다.

역시 메리어트 브랜드를 달고 있고 새로운 건물이기에 뭐 안 봐도 비디오다. 모든 것이 깔끔했으며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았다.

내가 말한 서비스는 무엇을 해줘야 하는 서비스가 아닌 프런트에서 손님 응대를 말하는 것이다.

손님 응대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이 호텔의 첫인상이 달라진다. 뭐 손님 응대가 좋았어도 객실이 안 좋으면 그 호텔은 안 좋은 거고, 손님응대도 좋고 객실도 좋으면 그것이 최고의 호텔이지만, 처음 호텔에 들어갈 때의 나의 기분은 프런트에서 결정이 난다.

호텔-객실-사진
호텔 객실 사진

위 사진과 같이 방도 그리 어둡지 않았으며, 침대도 깔끔했고 책상 역시 넓고 의자도 편했다. 침대가 약간 낮은 듯했으나 쿠션이나 이불과 베개의 상태가 아주 좋았다. 

호텔-화장실-사진
호텔 화장실 사진

샤워부스는 욕조형태가 아니라서 넓었으며, 수건, 배스타월 역시 새것이라 두툼하고 좋았다.

나는 비누가 있어야 하는데 비누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보디워시는 그 뽀드득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나는 비누가 좋다.

다음 호텔에 비누가 없을 시에 사용하려고 비누가 있는 호텔에서는 비누한개를 여분으로 챙긴다.

 

보통 플로리다 남부 마이애미 쪽으로는 호텔비가 비싼 편이다 뭐 플로리다 전체가 관광지이다 보니 그렇수 있다 하는데, 다른 플로리다 지역보다 특히 더 비싼 편이다. 저렴한 호텔을 찾아다니는 나로서는 저렴한 호텔을 좋은 호텔 비용으로 계산해야 하는 것에 짜증이 난다. 같은 가격인데 수준은 아주 많이 떨어지니 짜증이 날 수밖에 없다. 플로리다는 추운 겨울이 없고 항상 여름이고 비도 많이 오고 습하기 때문에 벌레가 많다.(플로리다 사람들은 플로리다가 겨울에 춥다고 한다. ㅠㅠ)

 

나의 결론 (Bottom Line)

페어필드 인 &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포트로더데일 노스웨스트 이 호텔은 다 마음에 들었지만. 객실이 좀 작은듯했다. 킹사이즈 침대 하나 있는데 양옆으로의 공간이 조금 작은듯했고, 화장실에 비누가 없다는 것과, 샤워기에서 나오는 물이 좀 시원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가장 저렴한 객실을 예약했기에 작은 객실을 받은 것이라 생각이 들고, 아마도 더 큰방이 있을 것이다.

조식도 나오지만 난 아침에 항상 시간이 부족하게 다니므로 커피 한잔 들고나간다.  백인들 몇몇 가족들이 식사를 하는 것을 보니 그리 나빠 보이진 않았다. 시설 또한 깨끗하므로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연인, 친구들끼리의 여행에서도 이 지역에서는 는 가성비를 따진다면 이호텔이 가장 좋을 것 같다.

호텔-카드-키
호텔 카드 키

내가 출장 와서 호캉스를 하는 것도 아니고, 여행하는 것도 아니고, 아침에 나가서 밤에 들어와 책상에서 일하고 자는 것이 전부이지만 깨끗하고 냄새 안 나고 바퀴벌레나 빈대(Bed Bug) 같은 것을 안 마주치는 것에 감사하며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Fairfield inn & Suites by Marriott Fort Lauderdale Northwest

6800 NW 88th Ave, Tamarac, FL 33321

(754) 238-1300

 

총점 : 4.7 / 5.0

 

 

위의 총점은 여행객이 아닌 일반 출장러로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의 총평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여행객마다 생각과 경험이 다를 수 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Florida Orlando)에 위치한 컴포트 스위트 올랜도 에어포트(Comfort Suites Orlando Airport) 호텔 리뷰.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Florida Orlando)에 위치한 컴포트 스위트 올랜도 에어포트(Comfort Suites Orlando Ai

중저가 브랜드 호텔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컴포트인(Comfort inn) 플로리다로 한 달에 한 번씩 출장을 다니는데 마지막날(목요일~금요일) 하루는 그나마 좋은 호텔에서 자려고 노력합니

dannyjia.tistory.com

 

댓글